>서비스소개 >전자문서

전자문서 발행절차

전자문서란?
전자문서는 거래명세표, 견적서, 발주서를 상대방 e메일로 간편하게 전송하는 서비스입니다.
전자문서는 용지로 출력하여 보관할 필요가 없고, 즉시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
전자문서 발행은 이지텍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전자문서 발행자가 꼭 알아야 할 사항

종이로 발행하던 거래명세표, 견적서, 발주서를 거래처의 e메일로 신속하게 전송합니다.
상대방의 수신결과를 언제든지 확인하여 필요시 재전송이 가능합니다.
모든 문서를 일목요연하게 저장, 보관할 수 있어서 업무가 편해집니다.
이지텍스는 국세청 ASP사업자로 승인된 공신력 있는 업체이며 발행된 전자문서는 이지텍스 서버에 6개월간 보관됩니다.

전자문서 특징

  • 전송상태 확인 발급과 동시에 상태 확인 가능
  • 저렴한 요금 건당 50원
  • 수신자 즉시확인 자신의 e-메일에서 출력
  • 핸드폰 SMS 전송 건당 20원
  • 통합포인트 한번의 충전으로 전자계산서, 전자문서 사용 가능

전자문서 장점

  • 신뢰성 국세청ASP사업자표준인증 취득
  • 보안성 암호화를 통한 전송
  • 편의성 효율적인 문서 발행
  • 간편성 이용방법의 간편성, 다양한 부가서비스
  • 사용성 쉽고 간편한 인터페이스

이지텍스 전자계산서 흐름도

전자문서흐름도